top of page

썬밸리눈썰매장, 다문화가정 초청 눈썰매 체험

- 다문화가정 20여 명 눈썰매 체험

- 여주지역 최대 규모 눈썰매장 한시적 운영

전진S&G상사는 지난 29일 썬밸리눈썰매장(여주시 연양동 썬밸리호텔 인근) 첫 개장을 기념하여 여주시 다문화가정 20여 명을 초청하여 눈썰매장 체험을 했다.

전진S&G상사는 입장료와 제반 비용과 간식 등을 준비해 다문화가정이 편안하게 눈썰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썬밸리눈썰매장은 전진S&G상사와 썬밸리그룹이 시민들에게 겨울철 재미있고 멋진 추억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공동 사업으로 진행되었다.

썬밸리눈썰매장 약 1만5천㎡(약 5천 평) 정도의 부지 위에 약 100m 슬로프와 496㎡(150평) 편의시설 건물동(놀이시설, 낚시 체험장과 푸드시설)과 넓은 주차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전진S&G상사는 눈썰매장 시공 및 운영 그리고 제설기 전문개발 판매 임대하여 1993년부터 현재까지 17년간 동계 스포츠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해 왔다.

한국에서 첫 겨울을 맞이하는 베트남 출신 다문화 이주여성 1년 차 A씨는 “추운 겨울 재미있고 멋진 추억을 선사해준 한국인의 따뜻한 정에 감사”를 표하였고, 같은 베트남 출신 다문화 이주여성 5년 차 C씨는 “여주에 시집와 일과 육아로 첫 눈썰매장 나들이였고,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해로 기역 될 것 같다”라고 말하였다.

전진S&G상사 관계자는 “지역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눈썰매장 체험을 통하여 재미있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주는 일들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하였다.

썬밸리눈썰매장 개장 기간은 12월 24일~ 2.16일 까지 운영된다. 또한 여주 지역민들에게는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