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경자년(庚子年)에는 밝은 희망이 있기를 기대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윤창원)는 지난 6일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 2층 강당에서 2019 기해년(己亥年)을 마무리하고, 여주시소상공인엽합회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회원에 대한 유공자 표창을 포함한 송년회가 있었다.
<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 2019년 송년회 후 기념촬영 >
[ 방송영상, 아래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
이날 행사는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 50여명의 회원들과 여주시소상공인들의 성장에 대한 애정과 권익 신장을 위해 애쓰고 있는 여주시의회 김영자 부의장, 여주포럼 박광석 상임대표, 김동수 여주신협 이사장, 조봉행 여흥로타리 회장, 강원도민회 여주연합회 이윤호 회장, 도예명장 박광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축사에는 여주시의회 김영자 부의장이 “국가 경제 장기불황과 최저임금제로 인한 급격한 인건비 상승으로 소상공인들의 생활은 어렵고 힘들다. 여주의 소상공인들의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아난다는 신념은 늘 가지고 있으며, 여주시의 소상공인들의 권익 신장에 도움이 될만한 좋은 정책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참고로 여주시의회 김영자 부의장은 여주시의회 시정 질문 발언에서 이항진 여주시장에게 ”여주시소상공인들 삶이 어렵고 팍팍하다. 여주시소상공인들에게 수당을 지급을 계획을 수립해달라“ 요청하였고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는 답변을 받아낸 바 있다.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는 관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 약 100여 명이 가입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단결된 조직력과 회원들과의 친화력으로 소상공인들의 권익 신장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윤창원 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위치를 지켜와준 여주시소상공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소상공인들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고 뛰겠습니다“고 말하였다.
======
수상자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 이사 임명장 민병건
소상공인연합회중앙회장상 정기성, 송승권, 이달순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상 김미경, 김경애, 이완자
=======================
기사퍼가기 아래 링크주소 복사
여주시소상공인연합회, 2020 경자년(庚子年) 도약을 위한 2019년 송년회 성료
http://bit.ly/343ZZ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