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더풀마인드 <투머로우 북콘서트 '마음의 근육을 키워라'> 성료

여강중학교(교장 이상철)는 지난 15일 원더풀마인드 교육원 주최로 여강중학교 강당 세미나실에서 ‘마음의 근육을 키워라’라는 주제로 공연과 강연이 어우러진 <투머로우 북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북콘서트는 지난 해 여강중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여주 예비군부대에서 진행되었던 북콘서트에 함께 참여한 것을 인연으로 진행되었다.

[ 동영상, 아래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

< 원더풀마인드 북콘서트 마친 후 기념 촬영 >

본 행사는 여강중학교 120여 명의 전교생과 교사, 그리고 자녀의 인성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사춘기에 들어선 청소년의 올바른 가치관과 인격 형성의 도움이 될만한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로 구성하였다.

< 축하공연1(아카펠라“아프리카스테이지”) >

본 행사 1부는 <북콘서트 홍보영상>, <김대식 교감 축사>, <축하공연1(아카펠라“아프리카스테이지”)>, <토크쇼(마음 두드르기)>, <감동영상(연결의 힘)>, <마인드톡>, <축하공연2(우리함께밴드“A Million Dreams+비출거야”> 2부는 <마인드 강연>, <소감발표> 순으로 진행되었다.

D학생은 “아카펠라와 우리함께 밴드 공연이 신나고 재미있었다는 반응이었고”, C학생은 유년 시절부터 시작된 방황을 극복하고 아이티 태권도 교수로 새 삶을 사는 김동혁 씨 이야기를 듣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하였고, A학생은 “연결이라는 마인드 강의를 듣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던 같습니다”라고 말하였다.

< 여강중학교 김대식 교감 축사 >

김대식 교감은 “여강중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성원을 아끼지 않고 학부모님들과 여강중학교 학생들을 위해 북콘서트를 주최해준 원더풀마인드 교육원에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립니다”고 말하였다.

북 콘서트를 기획한 원더풀마인드교육원은 밝고 건강한 마음으로 행복한 사회 구현이라는 비전으로 여주시에서 2017년 개원하여 현대사회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가장 큰 원인을 마음에서 찾고 마인드 교육을 통하여 이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에 다양한 계층에 제공하고 있다. 원더풀마인드교육원 이옥숙 원장은 “북콘서트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여강중학교 관계자와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지속해서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폭넓은 활동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하였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