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승L&K는 지난 7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건축과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자재, 기술, 디자인의 모든 것’을 모토로 국내외 기업 350개 사(900여 부스)가 참가한 행사에서 고급스럽고 우수한 제품으로 관람객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았다
< ㈜재승L&K, 2019년 코리아빌드 참관, 행사장 內 모습 >
[ 동영상, 아래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
수많은 관람객이 건축박람회의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아마도 높은 관심의 이유는 현대인의 일생의 마지막 버킷리스트인 그림과 같은 나만의 집을 짓고 사는 소망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건물을 구성하는 골조도 중요하지만, 골조는 내부 인테리어 마감재 등의 자재를 시공하면 보이지 않는 부분이다. 반면에 고급스럽고, 멋진 외·내장용 인테리어 시공 마감된 주택이 더욱 고급스러울 수밖에 없다. 그래서 무엇보다도 외·내장용 석재가 중요한 이유기도 하다
㈜재승L&K는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인 엔지니어드 스톤을 직접 수입, 가공, 설치까지 하는 전문업체 이다.
㈜재승L&K의 외·내장용 인터레어 스톤은 세계 최정상급의 엔지니어드 스톤을 생산하는 선두 업체 캠브리아(Cambria)의 제품입니다. 재승 L&K는 캠브리아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다.
엔지니어드 스톤(Engineered stone)은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광물에 속하는 석영으로 만들 어집니다. 충격, 스크래치, 열기, 습기에 강하기 때문에 주방 상판에 최적화된 자재이다.
최고의 제품을 들고 자신 있게 2019년 코리아빌(경향하우징페어)을 비롯한 건축박람회에도 참관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언론사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재승L&K 임종묵 대표는 “당사는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꾸준한 신뢰로써 보답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