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배곧신도시 한울공원에 “(가칭)배곧 패밀리 파크”(이하 패밀리파크)의 운영사업자를 이달 1일부터 공개모집한다.
패밀리파크는 지난 2016년부터‘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위해 조성된 곳으로 외부 캠핑 및 휴식 공간과 지상2층(내부공간 9개) 등 연면적 2,266.64㎡의 규모로 조성되었다.
배곧신도시를 아이 키우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하여, 아이들이 미래형 인재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교육과정을 구성하기 위하여 운영사업자를 모집하는 것이다.
참가자격은 최근 3년간 기업·공공기관과 문화예술지원사업 또는 유사분야의 수행 실적과 미래형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기간은 협약일로부터 3년이다.
사업자 공모는 기본역량, 사업추진체계 및 전략, 사업운영관리, 공간구축 등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조성을 위한 목적적합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이 적용되며, 단순 임대업을 영위하는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는다.
시흥시는 이달 중순까지 사업참여의향서를 받으며, 7월 말까지 의향서를 제출한 법인으로부터 사업계획서를 받아 운영사업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방법은 시흥시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 고시/공고 및 배곧신도시 홈페이지(http://baegot.siheung.go.kr) 공지사항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받은 후 방문 및 우편으로 신청·접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