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천군, 포이보스 연예인골프단 연천군에 후원물품 전달

- 배달이 어려운 가정에는 직접 -

포이보스 연예인골프단(단장 정동환)은 15일 연천군을 방문해 연탄 1만장(600여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 16명도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팔을 걷어붙이고 연탄배달이 어려운 가정에 직접 연탄을 날라 쌓아드리는 등 참다운 봉사활동시간을 가졌다.

< 사진제공=연천군청, 포이보스 연탄나눔 배달봉사 >

특히 포이보스 연예인골프단은 매년 연천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기탁하는 등 포이보스 연예인골프단의 따뜻한 선행이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연탄 배달봉사를 받은 강모 할머니는 “겨울만 되면 너무 춥기도 하고 돈이 없어 난방도 제대로 못했는데 올해는 연탄도 보내주시고 배달까지 해주신 선생님들 덕에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어 너무 고맙다”고 말하고 봉사하고 있는 한 여성분 손을 꼭 잡고 고마움을 표했다.

정동환 단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회원들이 노력할 것이며, 직접 연탄배달봉사를 통해 우리가 오히려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었다.”며 말하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포이보스 연예인골프단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 부산에서부터 연예인 골프대회를 시작해 10년째 지속적인 대회를 개최하며 골프대회 수익금을 빈곤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 성금 등을 기탁해 왔다.

군 관계자는 “기탁된 연탄들은 연천연탄은행을 통하여 어려운 저소득층 주민에게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bottom of page